Smarter,

Easier

More intuitive

자이냅스의 클라우드 챗봇은 Visual page, Auto intent,

자체 개발한 NLU엔진, 쉬운 챗봇 빌더로 관리자와 사용자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입니다

더 적은 데이터로도 더 정확하게

INFERENCE-BASED NLU ENGINE

자연어 이해(Natural Language Understanding) 엔진은 사용자가 일상용어로 구성된 자연어를 텍스트로 입력할 경우, 사용자의 의도(Intent)를 파악하여 요청사항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기 위한 챗봇 핵심 기술입니다. 일반적인 규칙기반 챗봇의 경우 다양한 사용자 발화를 처리하기 위해서 최대한 많은 표현을 미리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챗봇 구축에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고 관리도 어렵습니다. 

자이냅스의 NLU 엔진은 한국어 고유의 모호한 구문∙형태에 근거하여 설계된 General-Specific 방식에 기반한 추론(Inference)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규칙기반(Rule-based) 챗봇 대비 상대적으로 적은 데이터로도 인텐트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올바른 답변을 제공합니다. 

많은 정보를 직관적으로

VISUAL PAGE​

기존 챗봇은 작은 챗봇창의 한계로 인해 많은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하지 못하고 외부 인터넷 창을 새로 띄우거나 불필요하게 많은 말풍선을 전송해 이전 정보를 찾아보기 위해서는 다시 스크롤 해야 하는 등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자이냅스 챗봇만이 제공하는 Visual Page는 챗봇과 웹의 장점을 결합한 기능으로 챗봇 내에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정보영역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는 많은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고, 외부 링크 방식보다 더 편리하게 정보를 직관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챗봇 운영기관에서 보유한 웹사이트와 연동할 경우 이를 최적화된 형태로 보여줄 수 있고 실시간으로 연동되기 때문에 챗봇 데이터 업데이트에 대한 부담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친절한 대화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대화처리

AUTO INTENT​

일반적으로 챗봇은 사용자가 물어보는 질문 하나에 한번씩 대응하여 답변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장소와 위치를 알고 싶다면 장소를 먼저 묻고 위치를 다시 물어봐야 필요한 정보를 모두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자이냅스의 챗봇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하여 사용자가 질문했던 이전 내용에 따라 사전에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한 질문을 사전에 미리 설정하여 챗봇이 먼저 물어보면서 챗봇이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끌어갑니다. 예를 들어 증명서 발급에 대해 물어봤다면, 챗봇은 증명서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 다음 증명서 발급 위치 또는 찾아오는 길을 먼저 물어보게 됩니다. 이는 별 것 아닌 것 같아 보일 수 있어도 사용자의 타이핑의 노력을 줄여줄 수 있고, 사람들이 어떤 정보를 원하는 지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더 편리하게

AUTOCOMPLETE

자이냅스 챗봇은 우수한 자연어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사용자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완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인텐트에 등록되어 있는 질문은 사용자가 일부만 입력해도 관련된 보기를 미리 제시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굳이 문장 전체를 입력하지 않고도 원하는 질문을 선택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이냅스 챗봇은 이외에도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API 연동

다국어 질의 및 답변

커스텀 딕셔너리

문맥추론

​스몰톡

커스터마이징

©2020 by Xinapse

Icon images designed by surang, freepik, photo3idea, pixel perfect, monkik, vectors market, pixelmeetup, iconixar from flaticon